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Tip

[환절기알레르기비염] 코 잘라버리고 싶을 때 강추 - 나잘스프레이

by yuanpapa 2017. 10. 24.

안녕하세요.

이제 단풍이 만연한 가을이 온지도 한참 지났네요.

봄, 가을에 지긋지긋한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 텐데요 (물론 여름 겨울도 마찬가지 ㅋㅋㅋ)

그게 바로 접니다. 심할때는 하루에 재채기를 50번은 하는 것 같네요.

콧물 때문에 하루에 두루마리 휴지를 하나 다 쓸 정도이고 어쩌다 운 좋게 코가 멀쩡한 날은 나라를 얻은 것만 같습니다 ㅎㅎ 

그러던 중 도저히 일상생활이 힘들어 병원에 가서 약을 지어 왔습니다.

먹는 약은 일시적인거라 패스하고 의사 선생님이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에는 직빵이라고 지어주신 약이 있습니다.

 

 

 

꼭 이 약 아니더라도 모메타손푸로에이트 라는 성분이 들어있다면 어느 약이든 동일한 것 같아요.

 

 

 

뿌린다고 바로 좋아지는 건 아니고 5일 정도는 지나야 약효가 나타납니다.

저녁에 자기전 1번만 뿌리는 약인데 처방받은 약을 함께 먹으며 처음 5일 동안을 먹으며 견뎌냈어요.

그 후에는 자기 전 한번 콧 속에 칙~ 뿌려주시면 환절기는 무사히 넘길 수 있을 것 같아요.

10일 정도 됐는데 지금은 아주 편~~ 안 합니다 ㅎㅎㅎ

지난봄에도 도움을 받았던 약이라 이번 가을도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내성 생기는 약이 아니라고 안심하라고 하시는데 그래도 장기적으로 뿌리는 건 안 좋지 않을까요??

약국에서 바로 살 수 있는 건 아니구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살 수 있어요.

모든 사람들이 각각 체질, 저항력 등이 다르니 약 처방받으실 때 의사 선생님과 충분히 상담하시고

내 몸에 괜찮다 싶으시면 처방 받으셔서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이겨내세요.

 

 

 

 

 

 

장기적으로 봤을 때 약물에 의존하기보다는 내 몸에 면역력을 올리는 게 좋은 건 아는데 그게 마음대로 잘 안되네요.

100만 원 넘는 한약도 지어먹어보고 비염 수술도 해봤는데 저는 완치가 안되고 시간이 지나니까 예전과 똑같아요.

저주받은 콧구멍인가?ㅠㅋㅋ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완치 법 아시는 분 비법 좀 알려주세요 ㅠ

심할 때는 누굴 만나지도 못하고 일상생활 자체가 불가능한, 코 때려 부숴버리고 싶은 심정 제가 누구보다 잘 압니다 ㅠ

지긋지긋한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때문에 고통받는 모든 비염러들 힘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