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Tip

red aroma balm oil 레드아로마 ( 야몽스틱 )

by yuanpapa 2017. 11. 9.

아는 분이 태국을 다녀오며 사다 주신 태국 호랑이 연고 레드 아로마 밤 오일 red aroma balm oil 일명 야몽 스틱이라고 하죠.

벌레 물린 곳, 근육통, 관절염, 멍든 곳 등등에 효과가 있는데요 싱가포르 갔다가 많이 사 오는 기념품인 타이거밤과 비슷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레드 아로마라고 적혀 있어서 무슨 향일지 궁금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쏴~~ 한 파스 냄새가 와장창 나네요ㅋㅋ

 

 

 

바르고 3분 정도 지나면 엄청 시원해져요. 

두통이 있을 때 관자놀이 쪽에 바르면 머리가 개운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전 어제 관자놀이에 바른 것을 깜빡하고 머리 한번 만지고 눈 한번 비볐다가 신세계를 맛봤습니다 정신이 번쩍 들더군요.

이 야몽 스틱을 눈 밑에 살짝 바르면 잠도 깬다고 하니 도전해보실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제가 책임은 못 져드립니다 ㅎㅎ

코막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인중에 발랐는데 코가 살짝 뚫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늦가을 최후의 발악을 하는 모기가 무릎을 쏘고 도망갔는데 한번 발라봤더니 평소보다 덜 간지럽고 모기 물린 자국도 빨리 사라지는 것 같아서 아주 좋네요. 

레드 아로마 야몽 스틱 구뜨 구뜨

다음에 태국 갈 일이 있다면 왕창 사서 지인들에게 뿌려야겠습니다.

 

댓글